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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무전선판매(031-494-7113)
월드일렉트릭
2011. 12. 21. 10:43
|
* 허용 전류 |
|
10kV이하 Flexible 고무 절연 케이블 (주위온도 30℃, 3부하 케이블(3~4coro 기준)) |
|
PNCT-B |
PNCT/ |
|
|
 |
 |
  |
 |
|
단면적
|
직선 밀착
|
공기중 지지
|
1층
|
2층
|
3층
|
4층
|
5층
|
6층
|
7층
|
㎟
|
계수1
|
1.05
|
0.8
|
0.61
|
0.49
|
0.42
|
0.34
|
0.27 |
0.22
|
1.0
|
18
|
19
|
14
|
11
|
9
|
8
|
6
|
5
|
4
|
1.5
|
23
|
24
|
18
|
14
|
11
|
10
|
8
|
6
|
5
|
2.5
|
30
|
32
|
24
|
18
|
15
|
13
|
10
|
8
|
7
|
4
|
41
|
43
|
33
|
25
|
20
|
17
|
14
|
11
|
9
|
6
|
53
|
56
|
42
|
32
|
26
|
22
|
18
|
14
|
12
|
10
|
74
|
78
|
59
|
45
|
36
|
31
|
25
|
20
|
16
|
16
|
99
|
104
|
79
|
60
|
49
|
42
|
34
|
27
|
22
|
25
|
131
|
138
|
105
|
80
|
64
|
55
|
45
|
35
|
29
|
35
|
162
|
170
|
130
|
99
|
79
|
68
|
55
|
44
|
36
|
50
|
202
|
212
|
162
|
123
|
99
|
85
|
69
|
55
|
44
|
70
|
250
|
263
|
200
|
153
|
123
|
105
|
85
|
68
|
55
|
95
|
301
|
316
|
241
|
184
|
147
|
126
|
102
|
81
|
66
|
120
|
352
|
370
|
282
|
215
|
172
|
148
|
120
|
95
|
77
|
150
|
404
|
424
|
323
|
246
|
198
|
170
|
137
|
109
|
89
|
185
|
461
|
484
|
369
|
281
|
226
|
194
|
157
|
124
|
101
|
240
|
540
|
567
|
432
|
329
|
265
|
227
|
184
|
146
|
119
|
300
|
620
|
651
|
496
|
378
|
304
|
260
|
211
|
167
|
136
|
400
|
750
|
787
|
600
|
457
|
367
|
315
|
255
|
202
|
165
|
|
|
* 저감 계수 |
주위 온도에 따른 저감계수 |
10
|
15
|
20
|
25
|
30
|
35
|
40
|
45
|
50
|
55
|
60
|
65
|
70
|
1.18
|
1.14
|
1.10
|
1.05
|
1.00
|
0.95
|
0.89
|
0.84
|
0.77
|
0.71
|
0.63
|
0.55
|
0.45
|
|
|
|
 |
|
* 최소 굴곡 반경 |
|
- 케이블의 최소굴곡 반경은 케이블 외경에 따라 다음의 표를 적용한다. |
|
최소굴곡반경 & (Minimum bending radii R) |
|
캡 타이어 케이블
|
PNCT / PNCT-R / PNCT-B / PNCT-T
|
케이블최대외경 (mm)
|
0.6/1kV 이하
|
0.6/1kV 초과 |
8 이하
|
8.1~12
|
12.1~20
|
0.20초과
|
(고압케이블)
|
|
고정포설
|
3×d
|
3×d
|
4×d
|
4×d
|
6×d
|
|
이동운전
|
3×d
|
4×d
|
5×d
|
5×d
|
10×d
|
|
중심기준으로 이동훈련
|
3×d
|
4×d
|
5×d
|
5×d
|
10×d
|
|
Reel에 적용 운전
|
5×d
|
5×d
|
5×d
|
6×d
|
12×d
|
|
Festoon 운전
|
3×d
|
4×d
|
5×d
|
5×d
|
10×d
|
|
케이블 체인 운전
|
4×d
|
4×d
|
5×d
|
5×d
|
10×d
|
|
도르레나 활차 적용운전
|
7.5×d
|
7.5×d
|
7.5×d
|
7.5×d
|
15×d
|
|
이송(tender)시스템
|
7.5×d
|
7.5×d
|
7.5×d
|
7.5×d
|
15×d
|
|
S-type 2방향 굴곡운전
|
20×d
|
20×d
|
20×d
|
20×d
|
20×d
|
|
|
|
|
|
|
|
종 류
|
|
기 호
|
|
용 도
|
|
|
|
|
|
EP 고무절연 클로로프렌 시스 캡 타이어 케이블 |
|
0.6/1kV PNCT
|
|
일반용
|
(구 2PNCT/2RNCT용)
|
|
EP 고무절연 클로로프렌 시스 보강용 타이어 케이블 |
|
0.6/1kV PNCT-R
|
|
일반용 구조보강
|
(구 3PNCT/3RNCT용)
|
|
|
|
|
|
EP 고무절연 클로로프렌 시스 릴용 캡 타이어 케이블
|
|
0.6/1kV PNCT-B
|
|
Reel & Festoon용
|
(구 3PNCT-B / 3RNCT-B |
2PNCT-B / 2RNCT-B용) |
|
|
|
|
|
EP 고무절연 클로로프렌 시스 바스켓용 캡 타이어 케이블
|
|
0.6/1kV PNCT-T
|
|
Spreader Basket용
|
(구 2PNCT-T / 2RNCT-T용) |
|
|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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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종류
|
기호
|
600V 2종 EP고무절연 PCP시스 고장력캡타이어 케이블
|
HT-2SPK-RB
|
600V 3종 EP고무절연 PCP(보강)시스 고장력캡타이어 케이블
|
HT-3SPK-R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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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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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동용 전기 기기(크레인)등의 Reel 및 Festoon 구간, 수직.수평선로에 주행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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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가 고속으로 기준치 이상의 허용장력을 요구할 때 사용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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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|
|
|
|
|
- 각 루즈튜브내 광심선은 1~12C 까지 삽입가능하며 심선 및 루즈튜브, 개재물의 배열은 요구에 따라
|
|
변경가능합니다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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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용용도 : 가입자 광 단자함간 간선포절용, 근거리 국간 전송용, 옥.내외용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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